2015년 1월 29일 목요일

구원자를 증거하는 책, 성경 (하나님의교회&어머니하나님)

구원자를 증거하는 책, 성경 (하나님의교회&어머니하나님)


성경은 인류를 구원할 구원자를 증거하는 책입니다.
우리를 구원하러 이 땅에 오시는 구원자는 오직 성경을 통해서만 발견하고 영접할 수 있습니다.

요한복음 5장 39절
너희가 성경에서 영생을 얻는 줄 생각하고 성경을 상고하거니와 이 성경이 곧 내게 대하여 증거하는 것이로다


예수님께서는 성경이 예수님, 즉 구원자를 증거한다고 하였습니다.

이것이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성경을 주신 가장 큰 목적입니다. 
구원자로 오신 예수님께서 친히 성경이 자신을 증거한다고 하셨는데 어떻게 성경 외에 다른 방법으로 구원자를 알아볼 수 있겠습니까? 
구원자와 성경은 불가분의 관계입니다. 
그러므로 성경이 증거하는 구원자를 부인하는 것은 성경을 진심으로 믿지 못하고 부인하는 마음에서 비롯된 것입니다.


예수님께서는 무엇으로 당신에 대하여 증거하셨을까요? 
그리고 사도들은 무엇으로 예수님이 구원자라는 사실을 알리고 설명하였을까요? 

요한복음 5장 39절의 말씀을 볼 때 당연히 성경을 가지고 전했을 것입니다.


누가복음 24장 27절
이에 모세와 및 모든 선지자의 글로 시작하여 모든 성경에 쓴 바 자기(예수님)에 관한 것을 자세히 설명하시니라

사도행전 17장2~3절
바울이 자기의 규례대로 저희에게로 들어가서 세 안식일에 성경을 가지고 강론하며 뜻을 풀어 그리스도가 해를 받고 죽은 자 가운데서 다시 살아야 할 것을 증명하고 이르되 내가 너희에게 전하는 이 예수가 곧 그리스도라 하니

사도행전 8장 35절
빌립이 입을 열어 이 글(이사야 선지자의 글)에서 시작하여 예수를 가르쳐 복음을 전하니



예수님도 사도들도 모두 성경으로 예수님이 그리스도이심을 증거하였습니다.
이는 누구라도 성경을 통하지 않고서는 그리스도를 믿을 수 없기 때문입니다.
신약의 사도들과 선지자들은 성경에 대한 절대적인 믿음을 가졌기 때문에 예수님을 구원자로 알아보고 영접한 것입니다.


그런데 초림 때 종교 지도자들은 성경에 예언되어 있고 증거되어 있는 예수님을 왜 알아보지 못하고 십자가에 못 받았을까요? 그들도 나름대로는 누구보다 성경을 잘 안다고 자부하는 사람들이었습니다. 
그 이유는 첫째 그들은 성경을 안다고 하였지만 실상은 제대로 알지 못했고, 둘째는 하나님을 몰랐기 때문입니다.


요한복음 5장 46~47절
모세를 믿었더면 또 나를 믿었으리니 이는 그가 내게 대하여 기록하였음이라 그러나 그의 글도 믿지 아니하거든 어찌 내 말을 믿겠느냐 하시니라


그들이 예수님을 믿지 못하는 이유는 모세의 글을 믿지 못하기 때문이라고 하였습니다.
모세의 글은 창세기, 출애굽기, 레위기, 민수기, 신명기의 모세5경을 가리킵니다. 
즉, 그들은 성경을 믿지 못했기 때문에 예수님을 그리스도로 믿지 못한 것입니다. 
겉으로는 저들도 성경을 믿는 것처럼 보였지만 실상은 믿는 것이 아니었습니다.
저들은 성경을 문자적으로만 믿고 실제로 그 말씀이 현실 속에서 성취되는 것은 절대로 믿지 않았습니다. 성경에는 장차 하나님께서 그리스도로 오실 수많은 예언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그 예언들이 자신들의 눈앞에서 하나하나 예수님에 의해 성취되는 것을 보면서도 예수님을 부인하였습니다. 
이들이 진심으로 성경을 믿는 사람들입니까? 아닙니다.
그들은 성경을 믿지 않는 사람들입니다. 
그래서 그들은 성경이 증거하는 예수님을 배척한 것입니다. 


요한복음 15장 20~21절
내가 너희더러 종이 주인보다 더 크지 못하다 한 말을 기억하라 사람들이 나를 핍박하였은즉 너희도 핍박할 터이요 그러나 사람들이 내 이름을 인하여 이 모든 일을 너희에게 하리니 이는 나 보내신 이를 알지 못함이니라


사람들이 예수님의 제자들을 핍박하는 이유는 '나 보내신 이' 즉, 하나님을 알지 못하기 때문이라고 하였습니다. 

우리는 성경을 통해서만 참 하나님을 알 수 있습니다. 

당대의 종교 지도자들도 나름대로는 하나님을 잘 안다고 자부하였지만, 실상은 자신의 생각 속에만 하나님을 가두어 두었지 성경이 증거하는 하나님은 알려고 하지 않았습니다. 
'전능하신'하나님께서는 얼마든지 사람의 모습으로 나타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저들은 입으로만 하나님께 전지전능하시다고 말할 뿐 정작 하나님께서 육체로 오시는 것은 부인하였습니다. 하늘 영광 보좌에 좌정하신 하나님만 알았지 이 땅에 육체로 오시는 하나님은 알지 못한 것입니다. 그래서 사람으로 오신 하나님을 핍박하고 결국 십자가에 못 박았습니다.

초림 때 교권을 잡고 있던 당대 종교 지도자들이 예수님을 알지 못했던 것은 저들이 성경과 하나님을 바로 알지 못했기 때문이었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믿습니다.
왜냐하면 성경이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을 증거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성경은 이 시대에 구원자이신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 성도들에게 생명수를 주실 것에 대하여 증거하고 있습니다. (요한계시록 22장 17절)


성경이 증거하고 있는 이 시대의 구원자를 성경을 통해서 온전히 깨달아, 하나님께서 베풀어 주시는 생명수를 받아야겠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