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교회, 봄맞이 대청소 ‘구슬땀’
고읍택지개발지구 일원 지저분한 도시환경 정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성도들이 정화활동에 나서 지저분한 도심 곳곳을 깨끗이 청소했다고 밝혔다.
양주시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이 거리정화에 나선 것은 봄기운이 완연한 지난 4일, 새봄을 맞아 겨우내 지저분해진 도시 환경을 깨끗이 청소하기 위한 취지였다.
이날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은 양주2동 고읍택지개발지구를 중심으로 원룸촌 주변 곳곳에서 대청소를 실시했다. 원룸촌 주변은 추운 날씨 탓에 그동안 관리가 잘 이뤄지지 않은 듯 무단으로 투기된 생활쓰레기 등으로 오염이 심했다. 하나님의 교회가 정화에 나선 이날도 음식물 쓰레기와 폐가구, 폐타이어 등 각종 쓰레기들로 눈살을 찌푸리게 했다. 수거된 쓰레기 량은 1톤 트럭 2대 분량이었다.
오전 11시부터 2시간여 동안 진행된 정화활동에는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교회 목회자와 성도 약 60여명이 참여해 구슬땀을 흘렸고, 양주2동 주민센터 직원들도 봉사에 힘을 보탰다.
조진제 양주2동장은 “아직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동에서 해야 할 일을 대신해 줘서 고맙다”면서 “앞으로도 지속적인 협조로 깨끗하고 아름다운 지역사회를 만드는데 일익을 담당해 달라”고 당부했다.
하나님의 교회는 선교활동뿐 아니라 다양한 봉사활동으로 그리스도의 사랑을 실천하며 지역사회 발전에도 기여해 왔다. 특히, 꾸준한 정화활동으로 산, 강, 바다, 도심 공원과 거리 등 쾌적하고 깨끗한 지역 환경 조성에 앞장서 오고 있다.
하나님의 교회, 봄맞이 대청소 ‘구슬땀’
고읍택지개발지구 일원 지저분한 도시환경 정화
출처: 양주ㆍ동두천신문
http://yangjunews.co.kr/main/main_news_view.php?seq=33014
하나님의교회 인근은 정기적으로 거리정화활동을 펼쳐 주위환경이 너무 깨끗합니다.
답글삭제일회성이 아닌 365일 펼치는 환경정화활동으로 곳곳이 깨끗하지요
봉사하면 역시 하나님의교회입니다
전국 곳곳에 있는 하나님의교회는 이웃사랑을 입으로만 하는것이 아니라 실천으로
답글삭제하나님의 사랑을 전합니다.~^^
봉사활동에 참여하신 성도분들 수고많으셨습니다.
하나님의교회식구들이 흘린땀으로 인해 고읍택지지구가 환해지네요^^
답글삭제세상의 밝은빛을 전하는 하나님의교회
~~